Seogwipo KAL Hotel
한국어

온라인 예약

 

Corner Suite

코너스위트는 구분된 침실과 소파와 다이닝 테이블이 놓인 거실 공간을 구비한 객실로 가족 및 연인이 편안히 머물 수 있습니다. 코너에 위치하여 시시각각 변하는 바다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고급형 객실입니다.

객실 타입 및 침대 구성
더블침대 1개 + 싱글침대 1개

Standard

내추럴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갖춘 스탠다드 객실은 더블, 트윈, 온돌 객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주도 푸른 바다 또는 한라산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객실입니다.(객실사이즈 22.4m2 ~ 28.5m2)

객실 타입 및 침대 구성
더블: 더블침대 1개
트윈: 더블침대 1개 + 싱글침대 1개
온돌: 한실침구 2채
온돌베드: 한실침구 1채 + 더블침대 1개
* 온돌 객실은 모두 한라산 전망입니다.

Deluxe

디럭스 객실은 보다 여유로운 공간을 갖춘 트윈 객실로, 바다 너머 보이는 섬들과 야자수 정원이 조화를 이루는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품은 객실입니다.(객실사이즈 31.8m2)

객실 타입 및 침대 구성
트윈: 더블침대 1개 + 싱글침대 1개

Parlor Suite

팔러스위트는 독립된 거실과 침실로 구성되어 가족 및 연인이 편안히 머물 수 있는 객실로, 자연 채광을 받으며 푸른 바다 전망을 한눈에 즐길 수 있는 고급형 객실입니다.

객실 타입 및 침대 구성
더블침대 1개 + 싱글침대 1개

Royal Suite

서귀포 KAL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로얄스위트는 바다 조망의 넓은 거실, 5인용 쇼파가 있는 다이닝 공간과 2개의 침실이 있습니다. 특히, 침실공간은 침대가 있는 양실과 한국의 온돌을 설비한 고품격 한실로 각각 구성되어 있어 온가족 모두가 더욱 편안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객실입니다.

객실 타입 및 침대 구성
온돌객실 + 침실(더블침대 1개)

Sign up for newsletter

SUBSCRIBE TO OUR NEWSLETTER TO ENJOY OUR SPECIAL OFFERS